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학과공지사항

2025 하계 계절학기 운영 안내

  • 작성자 박**
  • 작성일자2025.05.12.
  • 조회수145
  •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

. 수업기간: 2025. 6. 17.()~2025. 7. 7.()/15일간(,,공휴일 휴무)
. 수업방식: 대면 및 온라인 수업
1) 대면 수업의 과목의 경우 월~목은 강의실에서 수업을 진행하고, 금요일은 온라인 e-강의동 녹화수업으로 진행(실시간ZOOM은 허용하지 않고 녹화수업만 가능함)
금요일 녹화수업(3): 2025. 6. 20.(), 2025. 6. 27.(), 2025. 7. 4.()
2) 사이버강의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하고, 시험은 대면시험을 원칙으로 함
. 수강신청 기간
1) 1: 5. 19.() 10:00~5. 23.() 17:00까지
2) 2: 6. 2.() 10:00~6. 4.() 17:00까지(폐강 후 개설이 확정된 과목 추가 신청)
. 수업료 1차 납부: 5. 26.() 10:00~5. 28.() 17:00까지
. 폐강안내: 5. 30.()
1) 1차 수강신청 학생 중 수업료 납부 인원 10명 미만 과목 폐강
. 수업료 2차 납부: 6. 9.() 10:00~6. 16.() 17:00까지
. 수업료 및 강사료
1) 수업료: 90,000/학점
- 채플 등 학점이 없는 과목은 90,000/1시간
. 기타 안내사항
1) 계절학기 공결 인정 불가
2) 다만, 예비군 훈련자의 경우 교무 규정 제33조의2(예비군 훈련에 따른 불리한 처우 금지)”에 근거하여 출결, 성적처리 및 학습 자료 제공에 있어 불리하게 처우할 수 없음


자료관리 :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

담당자 : 유한별 / 연락처 : 041-530-2596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