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선문대학교 SUN MOON University행정·공기업학과

LOGIN

언어선택

학과공지사항

2013-2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

  • 작성자 행**
  • 작성일자2013.04.17.
  • 조회수508
  • 게시글 url복사 복사하기
2013-2학기 수강신청 변경 안내
 
효율적인 학사진행 및 학생의 편의를 위하여 2013-2학기부터 수강신청 기간을 “학기 중에서 방학 중으로 조정”하였습니다. 재학생 여러분은 아래 내용의 자세한 일정을 확인하여 2013-2학기 수강신청에 착오 없기 바랍니다.
 
● 2013-2학기 수강신청 기간 조정
수강신청
변경(전)
변경(후)
전산수강신청
2013. 5. 25(토) ~ 29(수)
2013. 8. 17(토) ~ 21(수)
수강신청 정정
2013. 8. 19(토) ~ 21(수)
수강신청 정정
2013. 8. 28(수) ~ 30(금)
 
안내사항
☞ 수강신청이 학기 중(5월)에서 방학 중(8월)으로 변경되었습니다.
☞ 2013-2학기 시간표 책자는 방학 이전에 학생들에게 지급합니다.
☞ 재학생 및 복학생 구분 없이 동시 수강신청 진행합니다.
☞ 수강신청 정정은 이전 2회에서 1회로 변경되었습니다.
 
교무처 학사지원팀


자료관리 : 학과 전체 콘텐츠 관리

담당자 : 김혜정 / 연락처 : 041-530-2590

게재된 내용 및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이 있으면 자료관리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